비버튼시는  9월6일  10시부터 열리는 제57회 연례 퍼레이드에 참가할 지역 비지니스, 그룹 그리고 비영리 단체등을 대상으로참가 응모를 접수중이다. 참가비는무료.

“버튼시 대표적 행사의 하나인 이 축제 퍼레이드는 참가팀들이 자신들을 지역사회에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라고 말하는 데니 도일 비버튼 시장은 “매년 참가팀들이 독창적이고 열성적으로 참가하는 모습에 감탄한다”고 말하며올해도 기대했다.

기대 이상의 참여 열기로 인해 참여팀의 숫자는 제한적이다. 8월15일까지 접수를 마쳐야한다.1957년 개최된 이래 비버튼 축제퍼레이드는 지역 전통행사로 꾸준히 이어져왔다.

지역고교 마칭밴드,오색으로 치장한 행사 차량들, 그리고 각 지역및 문화단체들의 행진등이 시민들의 환호 가운데 진행될 것이다.

금년퍼레이드는 오전 8시 비버튼축제 5K  재미로걷기/달리기와 애완견 퍼레이드를 선두로 10시부터시작될예정이다.

참가희망자는 소정의 양식(Waiver)과 성인 및 아동사진 사용 허가서등의 서명이 요구된다.

(상세정보는: www.BeavertonOregon.gov.parade시문화예술및행사담당자)

2014년 비버튼시는 연이어 태평양 북서부 지역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로도 선정되었다.

2012년도에는 전 미주 시장단 평의회의시장의 대기보호상 수상을 비롯해 다음과 같은 괄목할 수상을 기록했다. 비버튼시는 또한 다민족, 다문화 인종화합의 도시로도 널리 알려져있다.

1.Money Magazine사의미국에서가장살기좋은 100대도시

2.에너지리더인자원보호심의회선정 “Smarter City” 4도시중하나

3.Business Week Magazine  선정자녀양육최적도시중하나

4.Fobes.com  선정은퇴후생활최적전원도시 Top 25

5.Prevention Magazine 의걷기좋은 100대도시선정

6.오레곤재횔용연합회의금년도재활용도시선정

7.Arbor Day foundation 선정미국나무도시상

8.미국자전거리그의자전거타기최적도시선정

9.환경보호기관의녹색에너지시수상

10.국제대중참여연합회의(IAP2) 최상기획프로젝트수상.

상세한정보는:www.BeavertonOregon.gov

www.facebook.com/cityofBeaverton

www.twitter.co,/cityofBeaver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