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4일,포틀랜드 공연 켈러 오디토리움

션윈 (神韻)이 신성(神性)이 깃든 5,000년 문화속으로 여러분을 안내한다. 고대 중국의 지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중국 고전 무용수들, 정교한 수제 의상과 거대한 애니메이션 배경 스크린이 함께 어우러진 스펙터클한 공연이 펼쳐진다.
천상의 신비로움, 황실의 드라마와 영웅의 전설이 있는 세계로, 또한 아름다움과 순수함이 그대로 남아있는 그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2013년 포틀랜드 션윈 공연은 4월2일-4일까지 다운타운 켈러오디토리움(Keller Auditorium)에서 공연된다.
중국인들은 오랫동안 그들의 장려한 문화가 하늘 이 전해 준 선물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예술은 인간과 더 높은 우주와의 연결을 모색하는 수단 이었다. 예술가들은 덕(德)을 쌓는 수련을 필수 로 여겼다. 왜냐하면 신성한 경지의 예 술을 창작하려면 먼저 내면의 아름다움과 순수함을 지녀야 한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션윈은 이러한 고대 전통을 따르고 있다.
션윈의 예술가들은 예술의 표면만 숙달해서는 부족하다고 믿고 있다. 왜냐하면 관객이 느끼는 것은 예술가의 내면이기 때문 이다. 따라서 그들은 중국 전통문화의 지혜와 가치를 생활의 일부로 삼고 있다. 이러한 것들이 예술적인 완벽함을 추구 하는 그들 내면의 선(善)에 자양분이 되고 있다.
기적이라 해도 지나치지 않은 작품
션윈—그것은 정말 웅장한 작품이다. 션윈은 해마다 새롭게 시작하는 공연은 모든 세세한 부분에도 심혈을 기울인다. 그들의 목표는 이전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치지 않고 여러분이 알고 있는 공연 예술의 한계를 초월하려 한다.
션윈 공연은 고전예술과 현대의 호소력을 함께 융합하고 있다. 한 관객은 “션윈 공연은 패션쇼, 오페라, 음악 콘서트, 무용 공연, 이 모든 것을 하나로 합친 것 같다.”고 말했다. 이 모든 요소를 합쳐 관객들에게 특별한 무대 경험을 선사한다.

션윈1

수천 년에 걸쳐 형성된 무용 체계

중국 고전무용은 전통적인 미적 가치관의 기초 위에 형성 된 5,000년 중국 문화의 한 체계이다. 중국 고전무용은 민간으로, 궁중으로, 또는 고대 연극으로 전해졌다. 수천 년 동안 끊임없이 정제되었고, 마침내 광범위하면서도 특징 적인 오늘날의 중국 무용 형태로 발전되었다.
중국 고전무용은 기본 기술, 신체적인 표현과 자세, 도약, 공중제비, 회전 및 기타 고도 텀블링 테크닉 등을 훈련하는 독자적인 시스템이 있으며, 광범위하고 독립적인 무용 체계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표현력이 대단히 풍부해서 개성과 감정을 놀랍도록 생생하게 묘사할 수 있다.

동,서양 두 전통 고전 음악의 만남
공연의 시작을 알리는 공(gong)이 울리는 순간부터 아주 특별한 음악을 접하게 된다. 션윈 오케스트라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두 가지 고전 음악, 즉 중국전통음악과 서양의 클래식을 완벽하게 조화시켰다. 영혼을 울리는 얼후, 우아한 비파와 같은 고대 중국 악기들은 서양의 현악기, 타악기, 목관 악기 및 금관악기로 이뤄진 풀 오케스트라 위에서 선율을 리드한다. 서양 오케스트라의 에너지와 장중함, 중국 악기의 명료한 음색과 기법으로 드라마틱한 새로운 사운드가 탄생했다.

극장 가득 울려 퍼지는 벨치토 성악 솔리스트들의 목소리는 션윈 공연 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요소다. 중간 중간 등장하는 성악가들의 무대 가 전체 공연을 더욱 고조시킨다. 성악가들은 수세기에 걸쳐 중국 문화를 만들어 온 희망을 서정적으로 노래 한다.

“정말 진귀한 경험이다.너무나 아름답다!”
— 케이트 블랑쉬, 영화배우 아카데미상 수상

“내 인생에서 이제까지 본 것들중 최상의, 최고의 공연이었다.
인간의 정신, 존엄, 힘, 사랑이 펼쳐지는데 정말 놀라웠다. 심오하며, 엔터테인먼트의 결정판이다. 이 공연을 넘어서는 것은 없다.”
— 짐 크릴, 프로듀서

“화려한 안무!…
너무나 아름답다!”
— 브로드웨이 월드
“한마디로 ‘압도적’이다.
많은 공연을 관람했지만 오늘밤 본 것과는 비교할 수 없다. 다시 가서 6번은 더 봐야겠다!”
— 리차드 코네마, 저명 브로드웨이 평론가

“우아하다. 매우 역동적이면서
기법이 대단히 뛰어나다!”
— 존 맥콜건, 리버댄스 프로듀서

“아름다운 사운드…
놀라우리만치 정교한 멜로디.”
5,000년 문명의 부활.세계 최정상의 중국 고전무용 무용수들
션윈 오케스트라의 오리지널 음악 라이브,생동감 넘치는 배경 화면 & 화려한 의상
— NYThea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