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hutterctock>

오레곤 사업장 안전 규제 기관은 안전수칙을 위반해서 약 30여 명의 직원이 코로나19 감염된 오레곤 푸드 프로세서에 벌금을 적용했다고 고지했다

오레고니언에 따르면 알바니 국제 냉동 식품 제조업체에 대한 2,000 달러의 벌금은 케이트 브라운 주지사가 사업자들에에게 직원들 사이의 공간을 확보하도록 명령 한 이후 처음이다. 이 업체는 주지사의 명령인 직원간 간격이 6 피트가 아닌 2 피트 떨어진 곳에 서있었다.

지난 주말엔 방문객들이 캐논 비치에 몰려 들자 경찰은 수백 명의 사람들에게  폐쇄 된 해안선을 떠나라고 요청했다. 오레곤 북부 해안선의 다른 도시에서는 비슷한 사건이 발생하지 않았다.

주정부: 코로나19로 인해 케이트 브라운 주지사는  7 월 1 일부터 시작되는 회계 연도에 예산을 17 % 줄일 계획을 세우도록 주정부 기관에 요청하고 있다. 주지사는 부족분이 최대 30 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학교: 주 예산의 삭감은 지역 학교까지 확대 될 것이며, 포틀랜드 공립학교는 삭감을 위해 노력해야한다.

 직업: 수천 명의 개인 서비스 제공 사업체는 안전하다고 느끼기 전에 다시 문을 열어야 한다는 위험과, 한편으로는 계속된 실업상태가 실업 수당을 잃을수 있다는 걱정이 교차 하고있다.

발병케이스: 오레곤 보건 당국은 코로나19 사례가 3,286 명으로 증가하고  3 명이 추가 사망함으로 COVID-19 사망자 수는 현재 130명이며, 새 사례 중에는 아마존과 즈판 마켓 직원이 포함된다고 발표했다.

테스트: OHSU는 주 내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추적하기 위해 1 년 동안 연구 대상으로 선정 된 사람들에게 알리기 시작했다.

정치: 오레곤 정치 후보자들은 5 월 19 일 1차경선을 위해  각 가정을 방문을 계획했지만 코로나 발병으로 캠페인을 개선 할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식당: 코로나 대유행 동안 식당을 운영하는 것은 어떠한가?  10 명의 포틀랜드 셰프, 레스토랑 및 푸드 카트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어떻게 글로벌 위기를 관리하고 있는지 들었다. 한편 McMenamins는 직원을 고용하고 이름을 딴 호텔을 재개하고 있다.

법원 : 그레샴 남자는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로 재판매하기 위해 중국에서 클로로퀸을 밀수 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가 직면 한 혐의는 연방 교도소에서 최대 23 년까지 추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