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천달러 모금 PSU에 전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포틀랜드지회(지회장 김헌수)가 포틀랜드 주립대학교(PSU) 한국학 후원 기금모금을 위해 주최한 골프대회가 1일 오후 12시30분 오레곤주 알로하에 위치한 리저브 골프클럽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시애틀 총영사관(총영사 이형종)과 민주평통시애틀협의회(회장 노덕환) 및 Reserve Vineyard Golf Club이 특별 후원한 이날 대회에는 이형종 시애틀 총영사와 이동규 영사를 포함한 72명의 골퍼들이 참가하여 성황을 이루었으며 대회경비를 제외한 7천달러의 후원금을 모금하였다.

이형종 시애틀 총영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우리 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가르치는 포틀랜드 주립대학교가 있어 자랑스럽다”고 강조하고 “한국학과 후원을 위해 한인사회가 깊은 관심을 갖고 후원해준데 대해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 총영사는 행사를 주최한 민주평통포틀랜드지회와 후원금 모금 골프대회에 참가해준 한인들에게 거듭 감사를 표시하고 오레곤 한인사회의 성장과 발전을 치하했다.

이 총영사는 이날 골프대회 행사를 특별 후원해 준 리저브 골프클럽 박진용 사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한편, 경기가 끝난 후 시상식은 클럽하우스에서 거행됐으며 이형종 총영사가 뽑은 65인치 컬러TV는 성낙명씨가 당첨되는 행운을 안았다.

<골프대회 입상자 명단>

그랜드 챔피언: 김태범

1등: 임재현 2등: 이인권 3등: 성낙명

시니어 챔피언: 유근성

여자부 챔피언: 유정열

KP: 정종환, 이성호

LD: 임승철, 박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