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혁재 목사
오레곤임마누엘장로교회(담임 김대성 목사)가 오는 6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과 지역 성도들을 위한 두 가지 특별한 행사를 마련한다.
먼저, ‘2025년 여름성경학교(VBS) ‘True North!’가 6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사흘간 열린다. 올해 주제는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우리의 안내자이신 예수님’으로, 참가 어린이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과 인도하심을 체험하도록 구성되었다.
프로그램은 찬양과 율동, 성경공부, 게임, 크래프트, 체험활동 등으로 풍성하게 마련되었으며, 오랜 기간 훈련받은 약 50명의 교사와 자원봉사자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이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간식과 점심도 제공된다.
교회 측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아이들의 방학이 가장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참가 대상은 2025년 6월 기준 만 4세(Pre K)부터 초등학교 5학년까지이며, 등록비는 $35다. 등록 및 문의는 이기제 전도사(267-265-6029, acak1277@yahoo.com)에게 하면 된다.
한편, 오는 6월 22일(주일) 오전 11시 30분, 소리엘의 장혁재 목사 초청 특별 찬양예배도 열린다. 장 목사는 1990년대부터 한국 CCM을 대표해온 찬양팀 소리엘의 멤버이자,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서 복음 전파와 국제구호 사역에 헌신하고 있다.
이번 예배에서는 은혜로운 찬양과 말씀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깊은 영적 위로와 도전을 전할 예정이다. 교회 측은 “지역 교회와 성도들이 함께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찬양의 자리에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초대의 뜻을 밝혔다.
오레곤임마누엘장로교회는 여름성경학교와 찬양예배를 통해 지역사회와 다음세대를 섬기며,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한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