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트노마 카운티 보건 당국은 금요일 홍역에 감염된 2 명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지난6 월 27 일 홍역으로 진단받은 첫번째 사례에 이어 7 월 6 일 금요일에 진단 된 개인은 첫번 발생자와 긴밀한 접촉이 있었던것으로 알려졌다.

얼트노마( Multnomah) 카운티 전염병 서비스는 그 사실을 알리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이 있었는지 확인하고 증상을 매일 체크중에 있다.

멀트노마 카운티는 6 월 27 일 포틀랜드에서 첫 홍역 감염자를  확인했다. 이는 2014 년 이후 처음있는 일이다.

보건부의 전염병 서비스팀은 홍역에 감염된 것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그레샴 보육 센터에서 시간을 보내고  포틀랜드 응급실을 방문한 사람으로 확인했다. 멀트노마 카운티 보건부 직원은 개인에게 잠재적 인 노출 사실을 알리고 일부 홍역 바이러스에 노출 된 사람들에게 적시에 예방 접종을 제안했다.

공중 보건 담당자는 새로 감염된 사람의 증상이 늦어도 7 월 중순까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며, 비 면역성이 있다고 간주되는 약 40 명의 개인을 매일 검사하고 있다.

홍역은 바이러스에 의한 매우 전염성이 있고 심각한 질병이다. 홍역에 걸린 사람이 기침하거나 재채기를 한 후에 공기를 통해 퍼진다.  홍역에 걸린사람은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바이러스를 전염시킬 수 있으며 이 바이러스는 대기 상태에  머물 수 있다.

홍역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 임산부, 12 개월 미만의 영아 및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들에게 가장 큰 위험을 초래한다.

홍역균에 노출 된 후 약 2 주가 지나면 질병이 발병하며, 홍역의 증상은 발열, 기침, 콧물, 적색 눈으로 시작하여 주로 머리에서 시작하여 나머지 신체 부위로 퍼지는 발진이 뒤 따른다. 발진이 나타나기 4 일 전부터 발진이 나타난 후 최대 4 일 동안 홍역은 전염된다

홍역의 일반적인 합병증에는 귀 감염, 폐 감염 또는 설사가 있다. 뇌의 팽창은 드물지만 훨씬 심각한 합병증이다. 홍역이있는 어린이 1000 명당 1 명 또는 2 명이 질병으로 사망한다

멀트노마 카운티 보건부는 노출 된 적이있는 사람에게 자문을 제공하고, 의사에게 대기실의 다른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노출되지 않는 방안 계획을 요청할 것라고 밝혔다.

*홍역 감염 또는 홍역 백신에 관해 질문이있는 사람은 누구나 주치의 또는 카운티 보건부에 전화해야합니다.

멀트노마 카운티 공중 보건: 503-988-340

클락 카운티 공중 보건: 360-397-8182

클락카마스 카운티 공중 보건: 503-655-8411

워싱턴 카운티: 503-846-3594

(사진:Shutter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