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1일 시애틀공연

사단법인 한국연극협회 서북미지회 준비위원회 (송명수)는 오는 10월 21일(토) 렌톤 아키아 퍼포밍 아트센터에서 연극”동치미” 를 오후 3시와 6시에 미주 최초 초청공연을 갖게되었다.

 부부애, 효,가족애 속에서 우리 삶의 희노애락이 녹아있는 스토리로 온 가족이 함께보며 위로받고 치유될 수 있는연극이다.

“이 세상 모든 아들딸들의 참회록”인 동치미 연극이 코로나 팬데믹 이후에 높은 객석 점유율과 관극 몰입도가 높은 이유는 연극이 주는 서사가 바로 나의 이야기,우리가 사는 세상 이야기 이기 때문이다.

이제 미국 주류사회에서의 한류문화는 변방의 문화에서 주류 문화로 거듭나고 있다. 한류문화의 뿌리인 우리말 연극의 순기능 역할의 중요성이 대두대는 싯점이다.

차세대와 젊은세대에게는 모국어의 중요성과 정체성을 수준높은 무대로 한국문화를 접할 수있는 최고의 기회이다.

우리말 연극 “동치미”는조국 대한민국에서100만명이 관람한 연극이며, 지난15년간 한국 60여개 도시 순회공연을 했으며  2015년에는 대한민국국회대상 “올해의 연극상” 2013년2014년에는 대한민국창조문화예술대상 <대상> <작품상> <인기상> <남녀신인연기상> 등 수상한 작품이다.

시애틀 렌톤에서 펼쳐질 동치미 연극은 김용을연출에 배우 김진태, 김계선, 이효운, 안재환,안수현 등이 출연한다. 

티켓 예매처

 *린우드: K뷰티(G마켓내).에이스 마사지체어(부한마켓내)

 *벨뷰: 유호승 머리사랑

 *페더럴웨이: 울타리몰.유호승 머리사랑. 시애틀 한국문화센터

 *타코마: 신신백화점. 블랑제리제과 (팔도마켓내)*

 *모든 좌석은 낮 3시.6시 공연 선택가능 

   [VIP 석]: 티켓 4매이상 구매자(전화문의)

   [A 석]; (선착순)

 티켓가격 $ 50

장소:Renton IKEA Performing Arts Center ( 400 S 2nd street Renton , WA 98057 )

일시:10월 21일 오후 3시, 6시

문의; (206) 334-4767 ( 송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