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pe Perpetua by Justin Bailie >

봄을 지나 어느덧 초여름으로 성큼 들어서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여전히 사회적 거리를 유지해야 하는 요즘 답답했던 마음과 몸을 하이킹으로 풀어 보는 것은 어떨까?

1.스윗 크릭 폭포 트레일(Sweet Creek Falls Trail)

메이플 턴 센트럴 코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하이킹으로 인근에 숙소가 있다. 부모와 어린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하이킹 코스로 오레곤 코스트(Oregon Coast) 풍광을 보며 피렌체 근처의 쌰유슬로 강(Siuslaw River)을 따라 Sweet Creek Falls을 하이킹 할 수 있다.

트레일 헤드는 찾기 쉽고 하이킹 코스는 대부분 평평하다.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코스로 모든 계곡 주위에 폭포를 발견할 수 있다. 여름에는 시원한 폭포물에 발을 담글 수 있다.

https://traveloregon.com/things-to-do/destinations/waterfalls/sweet-creek-falls/

2.워치맨 픽 트레일(Watchman Peak Trail)

오레곤 남부 크레이터 레이크 국립 공원으로 역사를 볼 수 있는 하이킹 코스다. 최고의 경치를 구경할 수 있는 하이킹 코스로 버킷 목록에 넣어도 좋을만한 곳으로 크레이터 레이크(Crater Lake) 분화구 호수가 포함된다.

공원에서 가장 멋진 경치 중 하나를 찾으려면 워치 맨 피크 트레일을 따라 가면된다. 길은 가파르지만 험하지는 않으며 길을 따라 쉴 곳이 있다. 트레일 상단에서 보는 분화구 호수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https://traveloregon.com/things-to-do/destinations/lakes-reservoirs/crater-lake/

<Sahalie Falls by Clayton Cotterell >

3. 맥켄지 리버 트레일( McKenzie River Trail)

윌라멧 벨리(Willamette Valley)에 위치한 이곳은 최고의 폭포 하이킹 일 뿐만 아니라 고대 용암류, 맑은 물, 온천,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장소다. 등산객부터 산악 자전거 타는 사람까지 이 트레일에서 만날 수 있다.

상징적인 숲길인 멕켄지 리버 트레일은 오레곤에서 가장 인기있는 트레일 중 하나지만 혼잡하지는 않다. 클리어 레이크(Clear Lake)의 서쪽에는 사할리 폭포(Sahalie Falls)가 있다. 사할리 폭포는 휠체어 접근 가능한 전망대가 있는 폭포이다. 하이킹을 하는 사람들은 1 마일의 코스를 타고 쿠사 폭포로 향할 수 있다.

https://www.fs.usda.gov/wps/portal/fsinternet/cs/recarea?ss=110618&navtype=BROWSEBYSUBJECT&cid=FSE_003738&navid=110240000000000&pnavid=110000000000000&position=BROWSEBYSUBJECT&recid=4479&ttype=recarea&pname=McKenzie%20River%20National%20Recreation%20Trail

 4.포트 스티븐스(Fort Stevens)

아스토리아 노스 코스에 위치한 포트 스티븐스는 남북 전쟁이 끝날 무렵, 콜럼비아 강을 악의적인 동맹 선박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지어진 11 제곱 마일의 주립 공원으로 역사적인 곳이다.  군사 박물관에서 피터 아이데일(Peter Iredale)의 난파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탐색하고 내전 재연을 볼 수 있는 곳이며, 모든 연령대의 역사 애호가에게 필수 코스다.

https://stateparks.oregon.gov/index.cfm?do=parkPage.dsp_parkPage&parkId=129

5.올드 살몬 리버 트레일(Old Salmon River Trail)

마운트 후드(Mt.Hood) 주변에서 일년 내내 최고의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곳이다.

마운트 후드 주변의 많은 트레일은 봄에도 너무 눈이 많거나, 얼음이 남아있어 발이 젖지만, 올드 살몬 리버 트레일은 오래된 숲을 통과하는5 마일의 루프로 연중 내내 하이킹을 할 수 있는 쾌적한 곳이다.

포틀랜드에서 동쪽으로 50 마일 거리에 있는 이곳은 몇시간 동안 신선하고 이끼가 많은 숲의 향기와 시냇물 소리로 도시생활의 찌든때와 스트레스를 떨치고 돌아갈 수 있는 훌륭한 장소다.

https://www.fs.usda.gov/recarea/mthood/recarea/?recid=53442

6.케이프 프르페츄아 시닉 에어리아(Cape Perpetua Scenic Area)

야챠트, 센트럴 코스트에 위치해 있으며, 오레곤 해안에서 최고의 하이킹 코스로 각광 받는다. 해안 하이킹은 조수 간만과 고래를 볼수 있으며, 겨울 폭풍의 힘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러운 환경이다.

https://traveloregon.com/things-to-do/destinations/parks-forests-wildlife-areas/cape-perpetua-scenic-area/

7.사우스 시스터(South Sister)

중앙 오레곤에 위치해 있으며 가장 높은 봉우리 중 단연 최고의 하이킹을 만끽할 수 있다.

오레곤 어디에 있든 캐스케이드 산맥과 연결되어 있지 않은곳이 없다. 여러 산봉우리에 올라갈 수 있지만, 적절한 예방 조치와 완전한 준비없이 시도해서는 안된다.

오레곤에서 세 번째로 높은 봉우리 사우스 시스터 (South Sister)는 정상까지 오를 수 있는 트레일이 있다.  산 정상까지 가려면 초원까지 하이킹을 하고 야영 한 후 다음 날에야 정상에 오를 수 있다.  기술적 인 등반 장비는 필요치 않지만 많은 인내심과 물, 간식 그리고 맑은 날씨가 요구된다. 산 정상에서360 도로 오레곤을 볼 수 있다.

https://traveloregon.com/things-to-do/destinations/mountains/summiting-south-sister/

8.왈도 레이크 (Waldo Lake, Willamette Valley)

하이킹 코스로 단연 최고인 왈도레이크는 오레곤에서 가장 큰 호수 중 하나며 세계에서 가장 오염되지 않은 호수 중 하나로 몸을 담글 수 있다.

윌라 멧 국유림에서 오크 리지 남동쪽으로 30 마일 떨어진 먼곳이지만 접근 할 수 있다. 헴록 숲을 통해 주변 지역의 많은 작은 호수 중 하나 인 Bobby Lake까지 3.3 마일을 가고, 호수에서 멀리 떨어진 지정된 오지 지역에서 야영을 해야한다. 왈도 호수 주변에 있는 3 개의 개발 된 분산 캠프장에서 텐트를 무료로 구 할 수 있다. https://www.fs.usda.gov/recarea/willamette/recarea/?recid=4528

9.오델 레이크 오버룩( Odell Lake Overlook)

중앙 캐스케이드에 위치해 있으며, 최고의 스노우 슈 하이킹 장소다. 스노 슈잉은 오레곤에서 가장 좋아하는 겨울 액티비티이며, 골드 레이크 스노 파크 (윌라멧 패스 인근)에서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트레일이 있다.

오델 레이크 오버룩 트레일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훌륭한 곳으로 운동과  아름다운 경치, 스노우 캠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옵션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다. 태평양 크레스트 트레일 (Pacific Crest Trail)까지 하이킹을 연장하는  멋진 루프 코스에는 몸을 따뜻하게 데울 수 있는 목재 스토브가 갖춰져 있는 대피소가 있다.

https://www.outdoorproject.com/united-states/oregon/odell-overlook-trail

< Silver Falls State Park by Caleb Wallace / WVVA >

10.실버 폴 스테이트 팍( Silver Falls State Park)

일년 내내 최고의 하이킹 장소 중 하나는 세일럼 외곽에 있는 실버 폴스 주립 공원으로, 쉬운 곳에서 중간 지점까지 다양한 트레일을 찾을 수 있다.

트레일은 10 개의 폭포를 통과하며 그 중 5 개는 높이가 100 피트 이상이다. 봄에는 야생화가 풍부하고  가을에는 불 옆의 따뜻한 코코아 한잔처럼 아름다운 나뭇잎 색깔은 영혼을 진정 시킨다.

https://traveloregon.com/things-to-do/destinations/parks-forests-wildlife-areas/silver-falls-state-park-2/

11.타이어 마운틴 (Tire Mountain)

유진 지역 최고의 하이킹 코스인 이 길은  초원 아래에 꽃이 만발한  6 월이 최고의시기다. 야생화 를 즐기는 하이킹은 그 즐거움이 두 배가 될 수 있다.

이 트레일은 쉬운 길로  맨 위로 이동하면 왕복 약 7.6 마일이 걸린다.  가장 멋진 풍경을 즐기기 위해 멀리 갈 필요는 없다. 트레일은 붐비지 않지만 산악 자전거 타는 사람과 공유되며 장소에 따라  매우 가파른 측면이 있다.

https://www.fs.usda.gov/recarea/willamette/recreation/recarea/?recid=4664

12. 웨일헤드 비치(Whaleshead Beach)

Samuel H. Boardman State Scenic Corrior에서 시작하는 이 트레일은오레곤곤 코스트 트레일( Oregon Coast Trail)을 따라 웨일헤드 피크닉 에어리아에서 토마스 크릭 브리지(Thomas Creek Bridge) 트레일 헤드로 연결된다.

6 마일 전후로 절벽의 가장자리를 따라 가며 인디언 샌즈 (Indians Sands)라는 벼랑의 절벽 모래 언덕을지나간다. 피크닉을 위한 준비와 쌍안경을 가져가면 좋다 (반드시 쓰레기는 수거해야 한다).

https://stateparks.oregon.gov/index.cfm?do=v.dsp_searchResults&search=Whaleshead+Beach

13.스틴즈 마운틴( Steens Mountain)

동부 오레곤 최고의 하이킹 코스인 스틴즈 마운틴은  9,700 피트로 오레곤에서 가장 높은 산 중 하나지만  높은 산 중에서는 가장 쉬운 산 중 하나다. 정상까지 운전해서 도착한 후 트레을 병행해서 할 수 있다. 이 주변에는 다른 하이킹 코스와  수많은 트레일이 있다.

https://traveloregon.com/things-to-do/destinations/parks-forests-wildlife-areas/a-trip-to-steens-oregons-secret-mountain/

14. 줌왈트 프레리 보호구역(Zumwalt Prairie Preserve)

북동부 오레곤에 위치해 있으며 들새 관찰을위한 최고의 하이킹 코스다.

 줌 왈트 프레리 (Zumwalt Prairie)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매와 독수리를 있으며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초원지역이다. 보호구역 대부분은 등산객에게 닫혀 있지만 몇 개의 짧은 산책로는 사이트를 볼 수 있다.

https://traveloregon.com/things-to-do/culture-history/historic-sites-oregon-trail/visiting-the-zumwalt-prairie/

< Oregon Caves by Jak Wonderly / Travel Southern Oregon >

15. 오레곤 동굴(Oregon Caves)

남부 오레곤 최고의 하이킹 코스로 동굴 내부를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가이드 투어 (쉽게 1 마일 하이킹)를 지불하는 것이다. 샤토 (오레곤 동굴 롯지)의 또 다른 하이킹은 오레곤에서 가장 높은 더글러스 전나무 중 하나 인 빅 트리 (Big Tree)로 향하는 길이며 3 마일 이상의 하이킹 코스는 점심 식사 후 칼로리를 소모하는 좋은 방법이다.

https://traveloregon.com/things-to-do/culture-history/historic-sites-oregon-trail/explore-the-oregon-caves/

16.퍼시픽 크레스트 트레일(Pacific Crest Trail)

최고의 도전이 되는 하이킹코스로 캐스케이드 락에서 애쉬 랜드 신들의 다리로 연결되는 퍼시픽 크레스트 내셔널 시닉 트레일(Pacific Crest National Scenic Trail)은 캘리포니아와 멕시코 국경에서 캐나다 국경까지 이어진다. 매년 사람들은 전체 길이를 하이킹 한다.

 트레일의 더 많은 하이킹 섹션을 도전하면서 PCT의 오레곤 섹션을 하이킹하고 오레곤의 야생적인 단면을 도보로 볼 수 있으려면 한달이 소요된다.

https://traveloregon.com/things-to-do/destinations/parks-forests-wildlife-areas/pacific-crest-trail-hikes/

17. 로사리 레이크(Rosary Lakes)

중앙오레곤에 위치한 퍼시픽 크레스트 트레일 최고의 하이킹 코스인 로사리 레이크는 스노우 슈잉을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이 트레일을 발견한다.

윌라멧패스 스키 에어리어(Willamette Pass Ski Area)의 동쪽에는 트레일 헤드와 PCT 표지판이 있다. 숲을 통해 아름다운 로사리 호수를 하이킹 할 수 있다.

윌라멧 패스 곤돌라( Willamette Pass Gondola)를 타는 트레일을 선택할 수도 있다. 고도를 즐기려면 모기를 신경 쓰지 않는 한 늦은 여름까지 이것을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

https://www.fs.usda.gov/recarea/deschutes/recarea/?recid=81145

18.틸라묵 헤드(Tillamook Head)

고래 블러버를 찾기 위해 Lewis와 Clark의 원정대는 케이프 디스어포인트( Cape Disappointment)에서 캐넌비치(Cannon Beach)까지 20 마일을 하이킹 했다. 이 트레일은  1800 년대 해안이 어떤 모습인지 상상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이다. 이콜라 스테이트 팍(Ecola State Park)에있는 트레일 헤드에서 시작한다.

https://www.outdoorproject.com/united-states/oregon/tillamook-head-hike

19. 폴 크릭 폭포(Fall Creek Falls)

이 지역의 많은 폭포 하이킹 중 하나 인 폴 크릭 폭포로 가는 2 마일 트레일은 로즈버그에서 동쪽으로 약 30 마일 떨어진 고속도로 138 옆 도로에서 쉽게 접근 할 수 있다.

멀다면 멀지만 폭포 크롤링에서 Watson Falls (1 마일), Tokatee Falls (1 마일) 및 Wolf Creek Falls (2 마일)를 포함하여 하루에 여러 개를 결합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는 곳이다.

Highway 138에서 봄에 더욱 인상적인 강력한 캐스케이드를 만나보자.

https://www.fs.usda.gov/recarea/umpqua/recarea/?recid=63692

20.오레곤 가든 리조트(Oregon Garden Resort)

접근성이 아주 좋은 오레곤 가든은 북서부의 꽃과 식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보물 장소다.  11 에이커에 달하는 식물원은 도보 또는 전차로 둘러 볼 수 있어 이동성이 제한된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곳이다.

워터가든 탐험, 어린이 디스커버리 가든, 가정 시범 가든, 허브 가든, 반려 동물에게 친화적 인 정원, 장미 정원, 감각 정원, 습지, 재발견 숲 등을 탐험하기 좋은 장소다.

<출처: Cari Soong/ www.traveloreg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