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버튼 시는 도시의 계획, 건축 및 개발 계획을 감독하기 위해 Andy Varner(사진.)를 새로운 지역사회 개발부 국장으로 고용했다. 그의 첫 도시 방문일은 6월 3일 월요일이다.

지역사회 개발부(CDD)는 양질의 비즈니스 환경,, 잘 구축된 인프라와 건물, 지역사회가 모일 수 있는 멋진 공간과 장소, 시내 중심부의 활성화, 지역 전체의 이동성과 도시의 저렴한 주택, 교통 계획, 경제 개발, 허가, 검사, 계획 검토, 예술 프로그램 등을 담당한다.

“비버튼은 앞으로 수년 동안 우리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많은 흥미로운 투자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라고 시 관리자 Jenny Haruyama가 말했다.

 “우리는 우리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고 더 나은 주택, 교통 및 인프라를 통해 이웃을 재편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리더십이 필요하다. 앤디가 비버튼 시에 합류한 것을 환영하며 앞으로 성취될 모든 일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Andy Varner는 가장 최근에 오레곤주 노스플랜(North Plains) 시의 도시 관리자로 재직했다. 그는 조직 변화와 전략 계획에 중점을 두고 오레곤과 알래스카의 공공 및 비영리 부문에서 20년 동안 경영진 리더십 경험을 갖고 있다.

Andy Varner는 “혁신적이고 사려 깊은 계획과 건축에 있어 이 지역의 표준을 제시해 온 활기찬 커뮤니티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숙련된 직원들도 마찬가지로 인상적입니다. 저는 에너지를 기부하고 그들의 전문 지식으로부터 배우고 싶다.”고 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