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 1: 최고의 신용 점수가 없으면 모기지를 받을 수 없다

– 진실: 모기지를 받기 위해 완벽한 신용 점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많은 금융 기관은 다양한 신용 점수를 가진 신청자들에게 대출을 제공합니다. 물론, 더 높은 신용 점수는 보다 유리한 이자율을 받을 수 있지만, 중간 등급의 신용 점수를 가진 사람들도 모기지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해 2: 모기지 이자율은 고정되어 있다

– 진실: 모기지 이자율은 고정금리와 변동금리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고정금리는 대출 기간 동안 이자율이 변하지 않는 반면, 변동금리는 특정 기간이 지난 후 시장 조건에 따라 이자율이 변할 수 있습니다. 변동금리는 초기에 낮은 이자율을 제공할 수 있지만, 이후 시장 상황에 따라 월 지불액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오해 3: 다운페이먼트 없이는 집을 살 수 없다

– 진실: 많은 사람들이 주택 구매를 위해 큰 다운페이먼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일부 프로그램은 낮은 다운페이먼트나 아예 없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FHA 대출은 낮은 다운페이먼트로 주택 구매가 가능하며,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구매자는 다운페이먼트 없이 주택을 구매할 수 있는 VA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해 4: 모기지 신청 과정은 복잡하고 어렵다

– 진실: 모기지 신청 과정은 몇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금융 기관과 모기지 브로커들은 신청자가 과정을 쉽게 이해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합니다. 또한, 온라인 도구와 자원을 활용하여 신청 과정을 더욱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오해 5: 모기지는 오직 은행에서만 받을 수 있다

– 진실: 전통적인 은행 외에도, 크레딧 유니온, 온라인 대출 기관, 모기지 브로커 등 다양한 금융 기관에서 모기지 대출을 제공합니다. 각 기관은 고유의 이자율, 수수료, 대출 조건을 제공하므로, 여러 옵션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택 구매와 모기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오해를 해소하고 진실을 알게 됨으로써, 구매자는 보다 현명한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주택 구매 과정을 더욱 명확하게 하고, 각자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모기지 옵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픈키 모기지는 고객들이 재정적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접근법과 투명한 조언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한명석 대표는 12년 이상의 경력을 통해 오레곤과 워싱턴주의 많은 이들에게 모기지 솔루션을 제공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모기지 과정을 쉽고 간결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의 전문 지식과 오픈키 모기지 팀의 노력으로, 고객은 복잡한 모기지 세계를 두려움 없이 탐색할 수 있으며, 개인의 재정 상황에 맞는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고객이 재정적으로 건전한 결정을 내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많은 이들이 자신의 재정적 미래를 보다 확신하며 설계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한명석(Ken Han) 융자

 Client Success Manager, MLO, CEO, 1031624

 5 Centerpointe Dr, #400, Lake Oswego, OR 97035, 2344477

 Email: ken@theopenkey.com 

 Office: (503)-446-6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