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민권자 한국방문시 ‘전자여행허가’ 없어도
미국 시민권자인 한인들이 한국 방문시 사전에 받아야 하는 전자여행허가(K-ETA) 제도가 내달부터 2024년 12월말까지 한시적으로 면제된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은 29일 “미국·일본·대만 등 입국자 수는 많지만 입국거부율은 1% 미만으로 매우 낮은 22개국 국민에 대해 올해 4월 1일부터 한국 방문의 해가 끝나는 2024년 12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전자여행허가제(K-ETA) 적용을...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