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출처: Shutterstock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Medicaid 또는 아동 건강 보험 프로그램(이하 CHIP)을 잃을 수 있다. 보장 공백을 피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과 HealthCare.gov가 도울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카운티 전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지금부터 그리고 앞으로 몇 달 동안 건강 보험을 상실할 위험에 처해 있다. Medicaid는 수백만 명의 어린이, 부모, 노인, 장애인 등 많은 사람들의 생명줄이다.

건강 보험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여전히 Medicaid 또는 CHIP건강보험이 있는 경우 연락처 정보가 최신인지 확인하고 메일에서 주 Medicaid 기관에서 보낸 갱신 양식을 확인해야한다. 보장 손실을 방지하려면 양식을 작성하고 즉시 반환해야한다.

지금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주에서는 일반적으로 메디케이드 및 아동 건강 보험 프로그램(CHIP) 갱신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었다. 이것은 사람들이 건강 보험을 잃지 않도록 다. 2022년 12월 29일에 통합 세출법(CAA)이 법으로 제정되었으며 각 주에서 적격성 검토를 다시 시작하여 정상 운영으로 복귀하도록 요구했다. 이제 수백만 명의 성인과 어린이가 Medicaid 또는 CHIP 보장을 잃을 수 있다.

이상 Medicaid 또는 CHIP 자격이 없으면 어떻게 됩니까?

Medicaid 또는 CHIP를 상실한 경우 HealthCare.gov를 방문하여 저비용의 양질의 건강 보험에 가입할 자격이 있는지 확인해야한다.

인플레이션 감소법(Inflation Reduction Act)으로 인해 HealthCare.gov를 통해 건강 보험을 구입하는 데 향상된 재정 지원이 제공된다. 실제로 고객 5명 중 4명은 재정적 도움을 받아 월 $10 이하의 요금제를 찾을 수 있다.

귀하가 지불하는 금액은 연령, 가족 규모, 가구 소득, 거주지, 선택한 플랜 및 기타 요인에 따라 결정된다.

HealthCare.gov에서 이용할 있는 건강 보험 플랜은 무엇을 보장합니까?

HealthCare.gov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플랜은 광범위한 혜택과 포괄적인 보장 범위를 제공한다. HealthCare.gov의 모든 의료 보험 플랜은 연간 검진, 입원, 처방약, 피임, 의사 방문, 응급 치료 등과 같은 예방 서비스를 포함한 필수 건강 혜택을 보장한다. HealthCare.gov의 모든 플랜은 기존 조건에 따라 보장을 제외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Marketplace 건강 플랜은 양질의 보장을 제공하는 민간 보험 회사에서 제공한다.

어떻게 신청합니까?

HealthCare.gov에서 집에서 편안하게 신청서를 시작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한 번에 지원서를 완료한다.

도움이 필요하면 https://localhelp.healthcare.gov/의 HealthCare.gov에서 현지 도움말 찾기를 방문하여 온라인 디렉토리를 검색하고 대면, 전화 또는 에이전트와 이메일로 대화할 시간을 정할 수 있다. , 브로커 또는 귀하의 지원 등을 도와줄 수 있는 해당 지역의 보조자 또는 소비자는 HealthCare.gov 콜 센터(1-800-318-2596)로 전화하여 200개 언어로 지원을 받아 신청서 작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HealthCare.gov 콜센터는 하루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언제 신청할 있나요?

오늘 HealthCare.gov를 방문하여 귀하가 저비용의 양질의 건강 보험에 가입할 자격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미국 보건복지부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