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기상청은 오레곤 목요일 기온이 수요일과 매우 비슷할 것이며 최고 기온은 90도 초반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알라스카 해협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공기는 이번 주말 온도를 낮춰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미 포틀랜드 남쪽 지역인 셀렘의 아침 최저 기온은 50도 이상에서 60도 이하까지 다양하다.  포틀랜드는 70~60도 중반의 아침 최저치를 보여주었다.

오레곤 해안가는 60도 중반에 머물고 내륙은 70도 중반에 머물 것으로 내다봤다.

금요일 포틀랜드는 아침에 구름이 약간 끼다가 오후에는 대체로 맑은 날씨로 이어진다. 최고 기온은 81도에 도달하며 이는 8월 말의 평균 온도이다.

금요일 아침 일찍 오레곤 해안서 가벼운 비를 볼 수 있으며,  케스케이드는 토요일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  계곡에서 비를 볼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은 이른 아침이다. 바람은 때때로 미풍이 될 수 있으며 특히 콜롬비아 리버 고지는 20-30mph의 돌풍이 예상된다.

포틀랜드는 토요일 아침에 비가 올 확률은 20%다. 하늘은 하루 종일 대체로 흐리겠고 최고 기온은 75도에 육박할 것이라고 기상청은 예고했다.

포틀랜드는 일요일까지 70도를 유지하며 부분적으로 맑은 하늘과 시원한 공기를 느낄 수 있다.  이후 다음 주 주중까지 건조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