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 Mountain   Salmon River 등반

이흥복, 유서형 대장, 이정우, 고옥희, 이용기, 김귀자, 이동건, 이은숙,이재우 (1)

2015년 4월에 출정식을 가진 오레곤한인그로서리연합회 산악회(대장 유서형)는 그로서리협회(회장 유영만)의 특별 지원으로  매주 토요일에 산행 하며, 건강도 챙기고 자연의 섭리를 만끽하는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오레곤주와 워싱턴주 산의 등산 행렬에 참가하며 서로 격려해 주고 도와주며 산행을 하는 그로서리연협회 산악회는 워싱턴주의Dog Mountain, 오레곤주의 Salmon River Trail등 한번도 가보지 않은 길을 찾아 오르며 몸을 단련하고 있으며, 산 정상에 오르면 시원한 바람과 확트인 세상을 바라보며  함께 점심과 대화를 나누는등 활기찬 하루를 보내고 있다.

유서형 산악회 대장은 “형제 자매와 같은 우정으로 함께 산에 오른다”며 “산행을 하다보면 뜻하지 않게 길을 잃어 주위의  도움으로  정상에 오르는 것 처럼, 고난을 만날때  때론  남의 도움으로 또는 내가주는 도움으로  목표에 도달하는  우리의  인생길과 비슷한것 같다.”고  말했다.

유영만 회장은 “오레곤 그로서리연협회가  회원들의 이익 증진과  권리 보장을 위해 많이 노력해 왔지만  가게를 운영하며 건강에 이상이 생긴 회원들이  늘어 나는것을 보고, 이제는 회원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 할수 있도록 해야 된다는 각오를 했다.”며 산악팀 창단도 그 중의 하나라고 설명했다.

오레곤그로서리연협회 산악회는 유서형 대장, 김귀자 총무와 함께 이재우 전이사장, 이정우 전이사장, 고옥희,이용기, 이흥복, 이동건, 이은숙등 여러명이 있으며, 산악회에 합류하고자 하는 분은 유서형 대장이나 그로서리협회에 연락하며 등산에 참가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