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버튼 시는 4월 6일 토요일 그린웨이(Greenway)지역에서 나무 심기 행사에 Friends of Trees 및 자원봉사자들과 합류했다. 비가 오는 날씨에도 약 105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두 지역에 80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심은 나무 조합에는 Oregon White Oak, Serviceberry, Princeton Sentry Ginkgo 등이 포함되었다. 심는 나무의 다양성에 중점을 두는 것은 단일 나무 품종에 영향을 미치는 곤충 및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한 것이다.

식목일 커뮤니티 행사는 천연자원 보존 및 복원, 에너지 소비 감소라는 더 큰 도시 목표를 지원한다. 이는 시에서 향후 한 해 동안 시의회가 정한 우선순위 중점 분야의 일부다.

비버튼시 베티 시장은 “나무는 지역 생태를 지원하고 도시를 아름답게 만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삶을 더 좋게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나무가 없으면 우리 지역사회는 더 높은 기온을 경험할 것이다. 나무는 우리를 시원하고 안전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도시의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며  나무심기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비버튼은 지난 30년 동안 미국의 나무 도시(Tree City USA)로 선정되었으며 지난 4년 동안 세계의 나무 도시(Tree City of the World) 상을 받았다. 이 도시는 또한 나무에 제공하는 뛰어난 관리로 인해 20개의 Tree City USA 성장상을 받았다.

비버튼 시 산림 웹페이지에는 송전선 아래 지역에 안전하게 맞는 품종을 포함하여 크고 작은 공간에 대해 승인된 가로수 목록이 있다. 나무 목록과 나무 유지 관리 요령, 식목 이벤트 등을 포함한 기타 도시 삼림 정보를 보려면 www.BeavertonOregon.gov/UrbanForestry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