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Shutterstock l By Picturesque Japan >

오레곤의 36 개 카운티 중 25 개 카운티는 COVID-19 확산 가능한 높은 위험 범주에 속하지만 오레곤주는 극장 및 체육관 등 제한된 고객을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한다.

오레곤은 최근 몇 주 동안 COVID-19  신규 감염 사례가 감소했다. 화요일 769명의 신규 감염자를 발표하며 10 월 이후 가장 낮은 수치를 나타냈으며 입원도 감소했다.

화요일 케이트 브라운 주지사는 “비지니스와 커뮤니티를 개방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COVID-19 확산을 줄이는데 있다.”면서 “백신 접종이 광범위하게 이뤄지고, 마스크 착용과 거리 유지 그리고 모임을 피하고, 손을 자주 씻고, 아플 때 집에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500 스퀘어 피트 이상의 공간을 가진 실내 건물에 최대 6 명을 수용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등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발표했다. 하지만 위험도 높은 카운티의 식당내 식사는 여전히 금지되며 적용되지 않는다.

극장, 영화, 콘서트 홀, 박물관, 레크리에이션 및 피트니스 시설과 같은 실내 엔터테인먼트 시설은 최대 6 인 입장 가능하다.

고위험 카운티에 대한 향후 지침에는 실내 식사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개정에는 야외 식사 및 음주를 위한 텐트(거리 두기)를 허용하는 것과 개별 밀폐형 식사를 야외에서 허용하는 새로운 규칙이 포함된다.

또한 실내 게임 머신은 물리적 거리를 두고 최대 6 명까지 허용된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수치와 입원 환자 수는 줄었지만 위험도 높은 카운티는 여전히 존재하고 당분간 건강 안전 수칙을 잘 지키는 것은 필수임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