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Whale’s Tail LLC 웹사이트>

오레곤주 2020 봄 고래 관찰 주간은 3 월 21-29 일에 시작되었는데, 이는 회색 고래가 매년 북쪽으로 이주하는 시간이다.

일년 중 이 시간 동안 오레곤 해안을 따라 회색 고래 이동을 볼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 중 하나다.

연구원들은 현재 북태평양 동부 지역에 25,000 마리의 고래가 살고 있다고 추정한다. 북행 최대 이동 시간 동안 시간당 약 30 마리의 고래가 Depoe Bay를 지나 이동한다.

2 월과 3 월동안 라군에서 가장 먼저 떠나는것은 수컷과 암컷 고래이다. 신생아가 있는 수유하는 고래가 마지막으로 출발한다. 이 고래들은 보통 3 월 말에서 5 월 사이에 어린 고래가 여행 할 준비가 되었을 때만 떠난다.

회색 고래

명심해야 할 것은, Depoe Bay에서 최고의 고래 관찰은 6 월에서 10 월이다. 일부 회색 고래는 알래스카 해역으로 계속 가지 않고 여름철에는 Depoe Bay 해안에서 떨어져 살고있다.

여름이 다가 오면서 점점 더 많은 회색 고래가 나타난다.

이 거주하는 회색 고래는 해안 근처에 위치하여 mysid 새우와 다시마 먹이를 먹는다. 회색 고래는 양서류처럼 하루에 2,000 파운드의 새우를 먹을 수 있다.

회색 고래에는 이빨이 없으며 입의 지붕에 매달려있는 배를 통해 음식을 삼킨다. 그들이 먹이를 먹을 때, 고래는 바닥으로 뛰어 들어 오른쪽으로 구르고 한 입에 먹습니다.

고래를 관찰할 이시기에 해양 조건이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다양한 기상 조건에 대비해야한다. 평균 기온은 50 ~ 60 °이며 비가 올 수 있다. 일반적인 예보는 흐리거나 비가 올 수 있지만 때로는 매우 따뜻한 맑은 날이 많다. 바다 조건은 바다가 높고 바람이 강할 때 정말 좋거나 나쁠 수 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얻을 수있는 가능성을 최대화하려면 사전 예약을 권장한다. 온라인 예약시, 여행 전날 또는 이틀 전에 해양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전화를 걸어야한다. 고객의 안전이 최우선시 되므로 너무 거친 바다로 판단되면 전액 환불하거나 일정을 조정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 https://www.whalestaildepoebay.com/reservations/

Whale’s Tail LLC: 541-921-1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