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매일 저녁 7시 30분에 

오레곤 중앙 한인 재림교회당에서

천수답3

한국의 웹사이트에서 목마른 영혼을 깨우는 “천수답의 새벽묵상”으로 1500여 종교방송에서  청취자 숫자 톱을 달리는 신실한  목회자 이병주 목사(사진)가 포틀랜드에 와서 신앙 강연회를 가진다.

오레곤 중앙교회 한인 재림교회 초청으로 오게된 천수답 이병주 목사는 한국에서“천수답 새벽묵상” 외에도 “쉴만한 물가”, 성경연구 방송”등으로 매일 업로드 되는인기 있는 목회자이다.

이번 8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매일저녁 7시 30분에 시작되는 천수답 목사의 강연은 “인생사용 설명서” “전직 도둑” “다시 쓰고싶은 인생노트” “만져본 구원” “하나님과 동업하라”  “그래서 그게 뭐 어쨌다고”등의 연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위와 생업, 이민생활의 건조한 삶 등으로 피곤을 느끼는 교민들에게 삶의 의미를 깨워주고, 시원한 청량제가 되어줄 한여름 저녁의 신앙 이야기 자리에 교민들이 초대되고 있다.

천수답 이병주 목사의 깊은 신앙, 구수한 이야기, 그러나 날카롭게 해부하여 보여 주는 우리 삶의 병증들, 그리고 청중들로 하여금 스스로 자기 현재를 점검하고 밝은 내일을 모색하게 하는 이번 강연의 자리는 우리 교민사회에서 만나기 쉽지 않은 강연의 자리가 되리라 생각한다.

생각하는 교민들, 삶에 활력을 되찾고싶어하는 교민들을 찾아 온 천수답 목사의 강연회, 이민 삶의 갈증을 풀어주게 될 이 자리에 많은 교민들의 참석을 권하고 싶다.

오레곤 중앙 한인 재림교회 주소는 다음과 같다.

12707 NE San Rafael St. Portland, OR 97230

문의전화 : (503) 516-5609 / 조광진 장로

신앙콘서트 포스터(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