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보건복지센터 17 건강박람회

새 건물로 이전 후 갖는 제17회 아시안 지역사회 건강박람회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1000여명이 방문해 다양한 검진을 받기 위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OHSU, 웨스턴 유니버시티,퍼시픽 유니버시티 등 의대생들과 및 의료진들이 참여해 일반검진 외에도 척추교정(정골요법),안과,치과, 여성건강,청력, 뇌졸증,폐암검사 및 정신 건강 검진등의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했다.

아시안보건복지센터는  쾌적한 환경의 새 사옥으로 이전하며 전인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지역 아시안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있다.

김젬마 사회복지사는 “매년 개최하는 건강박람회는 공공 보건 프로그램을 통해 예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문화적인 적절한 치료로 정신적인 건강도 돕고있다.”고  말했다.

아시아 보건복지센터는 매년 열리는 무료건강검진 뿐 아니라 화요일 무료 점심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비버튼과  다운타운 포틀랜드 센터에서는 노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한인 직원들을 상주 시켜 한인들의 편의를 도와주고있다.

건강 서비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를 치를 수 있게 설계된 새 건물은 지역사회 행사에 렌트도 해줄 계획을 갖고 있다고도 밝혔다. 또한 로즈우드 가족건강센터가 상주해 있어 1차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시아 보건복지센터는 매년 열리는 무료건강검진 뿐 아니라 매주 화요일 무료 점심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비버튼과  다운타운 포틀랜드 센터에서는 노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한인 직원들을 상주 시켜 한인들의 편의를 도와주고있다.

SONY DSC

카파(웹)

SONY DSC

Rose Wood Family Health at Lents

SONY DSC

지성연 치과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