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보건복지센터 비버튼 마음사랑 상담소는 1월25일 간단한 다과를 준비하고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

이날  아시안 보건복시센터 홀든영 최고책임자,크리스틴 부사장과  정신과 의사 Dr. 마이클 Yao등 정신 상담 관련 종사자들이 참석했다.

김젬마(LCSW,RN) 소장은  “ 이곳을 많은 분들이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소장은 “마음사랑 상담소에서는  환경, 신체 건강의 변화에서 오는 일시적 심리 불안이나 정신과 진료를 필요로 하는 만성 정신 질환 또는 정신건강 관리를 원하는 분들이 안전하고  문화적으로 친근한  한인 상담사들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고 말하고  “많은 분들이 육체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지만 정신 건강은 소홀히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며 감기에도 병원을 찾듯이 가벼운 마음으로 이용해 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상담학, 간호학 사회복지학 등을 전공하고 언어적 문화적으로 폭넓고 다양한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는  한국인 상담사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동심리 행동 상담 및 성인 상담 부부상담과 가족상담, 노인 심리 상담과 컨설테이션, 정신과 진단, 약물치료, 사례치료, 개인 및 그룹 기술 트레이닝, 서포트 그룹(애도,우울증, 대화기술, 관계 개선 등), PEARS 필스(능동적이고 활동적인 삶을 격려하는 프로그램), 다문화 관련 자문 등이다.

마음 사랑 상담소는  오레곤 주 내에서 멀트노마 가운티, 클락카마스 카운티, 그리고 워싱턴 카운티의 아시안 지역사회 외래 정신 건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승인된 프로그램이다.

마음사랑상담소

비버튼(503)372-9632

3800 SW Cedar Hills Blvd #196. Beaverton, OR 97005

포틀랜드 (503)872-8822

3633 SE 35th Pl.  Portland, OR 97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