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새해 되시길 기원하며…

이상설

다사다난 했던 2014년 한 해였습니다. 모든 근심 걱정 모두 잊고 건강과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새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시계는 살 수 있어도 시간은 살 수 없다고 합니다.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여 새해를 설계해 보시기 바랍니다. 육신의 청춘은 변함없이 흘러가지만 마음속 청춘은 영원히 살아있습니다.

오레곤 한미노인회도 영원한 이팔청춘으로 살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한인 단체들과 사업체 그리고 교민 여러분들이 물심양면 협조해 주셔서 오레곤 한미노인회가 더욱 활성화 되었습니다.

우리 이민사회에 꼭 필요한 노인정과 한인 양로원 건립 계획도 추진했습니다. 노인회 회원들의 열망은 물론 후대를 위한 건강한 노후와 아름다운 인생의 마무리를 위해 대를 이어 이루어야 할 숙원사업입니다. 사석위호(射石爲虎. 정신을 집중해 성심을 다하면 이루지 못할 것은 없다는 의미) 정신으로 나아간다면 반드시 이뤄지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께서 관심을 가지고 쏟아주신 정성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그 정성만큼 더 큰 기쁨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오레곤한미노인회는 우리 교민을 위해 좀 더 가까이서 봉사하는 단체가 될 것을 다시한번 다짐해 봅니다.

2015년 새해에는 뜻하신 바를 이루시고 즐거운 일이 많은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오레곤한미노인회 회장 이상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