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wls:Oregon is temporarily allowing drivers across the state to pump their own gas to reduce exposure to coronavirus. This file photo shows an Arco AM/PM station in St. Johns. (Mark Graves/The Oregonian)LC>

오레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전파 할 수있는 접촉을 줄이고 잠재적 인 인력 부족으로 최소한 4 월 11 일까지 운전자가 자체 가스를 주입할 수있게 한다고 주 소방청은 토요일 아침(3월28일) 발표했다.

“전례없는  국가 비상 사태 시간 동안, 우리는 연료 및 기타 기본 서비스에 대한 중요한 공급 라인이 중단없이 유지되도록 해야한다.”고 주무 부장관 인 Jim Walker는 보도 자료에서 말했다.

오레곤은 이미 주 전역의 많은 시골 카운티에서 제한된 자체 공급 가스를 허용했다.

소방대원의 대변인 인 루디 오웬스 (Rudy Owens)는이 대변인의 결정 뒤에 숨은 목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직원이 출입할 수 없거나 폐쇄 될 수 있는 상황을 준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경우, 주정부는 의료 종사자 및 식료품 점 직원과 같은 인력의 중요한 부분이 여전히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하는것이다.

주유소 직원은 다른 차량과 6 피트 거리를 유지하면서 요금을 지불하고 일부 차량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도 어렵다. 일부 연료 회사는 이미 스마트 폰에서 회사 별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고객이 가스 비용을 지불하도록 허용했다.

이메일을 통해 연료 소매 업체를 대표하는 오레곤 연료 협회 (Oregon Fuels Association)의 로비스트들은“ 주는 임시로 주유소 직원을 보호하고 직원 부족시 연료를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임시 긴급 규칙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현재 주유소들은  2 주 동안 200 시간이 넘는 근무 시간이 단축되고, 일부 주유소는 인력 부족과 직접 대면의 위험으로 인해 이미 폐쇄했다.”면서 “주유소 뿐만 아니라 많은 소규모 기업과 직원들에게 이러한 일시적인 변화는 매우 중요하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운전자들은 주유소에서 운전대를 오염시킬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스를 주입후 손을 소독하거나 세척해야한다.  다른 공공 장소를 만진 후에는 마찬가지로 손을 씻고 얼굴을 만지지 않도록 공중 보건 지침을 따라야한다.

소방소는 주유소 직원들이 사회적 거리를 두는 조언을 따르도록 하기 위해 주유소에 즉시 직장 정책을 마련하도록 명령했다.

또한 연료를 공급하지 않는 스테이션은 장비에 대한 지침을 게시해야하며 주정부는 이미 스테이션이 사용할 안전 지침이 포함 된 전단지를 제작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