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한인동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6년은 더 따스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아름다운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희망 가득한 병신년(丙申年)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이하여 오레곤의 한인동포 모두가 더 큰 소망을 꿈꾸시고 풍성한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모두가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해 하는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동안 오레곤 한인회에 보내 주신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교민 여러분들의 땀으로 채운 하루하루가 365개 모여서 지난 한 해를 이루었습니다.

무거운 사명감을 짊어지고 시작한 45대 한인회의 지난 1년을 돌아보았을 때, 많이 아쉽고 미흡했던 부분이 분명 있었으나, 이를 거울 삼아 2016년 오레곤 한인회는 교민 여러분의 희망을 가득 담아 새해에 새 뜻으로 뜨겁게 떠오르는 태양처럼 누구보다 열정 가득하고 밝은 기운으로 오레곤 동포사회를 위해 성심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진심으로 오레곤 한인 동포와 함께하는 오레곤 한인회가 되겠습니다.

어려움과 기쁨을 함께 하는 한인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아낌없으신 사랑으로 많은 격려 부탁 드립니다.

새해도 온 가족이 행복한 해를 보내시길 바라며 따뜻하고 희망찬 일 그리고 좋은 일들만 가득한 2016년이 되시기를 다시 한번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종화회장245 오레곤한인회 회장

이종화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