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기둥교회 창립 10주년 감사예배

워싱턴주 밴쿠버 기둥교회는 지난 3일 밴쿠버한인회 신필호 한인회장을 비롯한 밴쿠버 및 포틀랜드 지역 교인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밴쿠버기둥교회 창립 10주년 기념 ‘ 감사예배를 드렸다.

밴쿠버 기둥교회 최철우 담임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양이금 장로의 기도, 이석주 목사(시애틀금란교회)의 축사, EM칼빈 타데마 목사의 교회 소개, 그리고 이경천 목사의 축도로 이어졌다.

이날 강사로 초빙된 고신일 목사는  ‘처음으로(근원으로) 돌아가자’ 라는  설교 제목으로  호세아 6장 1절을 인용하며 성경 말씀대로 살것을 모두에게 권면했다.

성경에는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하신다는  말씀이 담겨있다.  하나님은 성경을 통해 말씀 하시고,또  거기에는 하나님이 약속하신  복이 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잘 읽고, 듣고, 가슴에 담아 믿음의 삶을 실천하며 살것을 강조했다.

이날 창립 예배에는 할렐루야 찬양단(지휘 고신녀 권사)의 ‘매일 주만 섬기리’ ‘주안에서 하나되어’, 오레곤장로찬양단(지휘 김석두 장로)의 ‘여호아는 나의목자시니’ ‘이믿음 더욱 굳세라’, 밴쿠버 오레곤 목사회 찬양단의 ‘사랑의 예수 오셨네’ 등 특별 찬양순서를 마련해 찬양 잔치도 함께 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석주 목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오레곤 밴쿠버 목사회 찬양단 (1)

오레곤 장로찬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