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태목사 초청신앙인의 자세주제 설교 

교민사회 성령의 불씨를 지피는 ‘2019 신년축복성회’가 오레곤 밴쿠버 한인교회연합회(회장 백동인 목사) 주최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 동안 포트랜드 중앙교회(담임 안형일 목사)에서 열렸다.

제일침례교회 한승완 목사의 묵도로 시작된 첫날 집회는 구자민 목사(포틀랜드 성결교회)의 기도와 갈보리장로교회 백동인 목사의 특송으로 이어졌으며 초청강사 이승태 목사의 ‘AAA'(Attitude, Adversity, Appointment) 주제의 설교가 있었다.
이 목사는 성경말씀 창세기 22:1-4, 누가복음 17:15-19를 통해 신앙인의 몸가짐 자세와 역경극복에 대한 대처방법 그리고 약속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둘째 날 집회에서는 CCC(Credit, Character, Cost)를 주제로 신용과 성격, 시간비용에 대한 가치를 설명했다.

이날 집회에는 김병직 장로의 헌금기도와 낭궁진 목사의 축도로 첫날 집회를 마쳤다.

임마누엘장로교회 김대성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둘째 날 집회는 온누리성결교회 찬양과 경배로 시작돼 포틀랜드 감리교회 오광석 목사의 대표 기도와 장로찬양단의 특송으로 이어졌으며 축복성회를 이끈 강사 이승태 목사의 말씀에 은혜롭고 축복이 넘치는 신년축복성회를 개최했다.

이 목사는 사흘째 집회에서 DDD(Design, Digital, Debt)를 주제로 설교하면서 우리의 삶을 디자인하고 최고의 디지털로 활동하고 빚진 자로 살아가는 신앙인이 되자고 당부했다.

이 목사는 어스틴 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를 맡고 있으며 장로신학대학교, 연세대연합신학원, 컬럼비아 신학대학원을 졸업했고 중경총회장(PCUSA)를 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