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1일 금요일까지 접수 마감

비버튼시는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 기간 동안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두번째 보조금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비버튼 비지니스 복구 프로그램(Beaverton Business Recovery Program)은 자격이 되는 중소기업에 $ 2,000- $ 10,000 범위의 일회성 보조금으로 이는 2 백만 달러 이상이 소요되며, 자금은 연방 CARES 법을 통해 워싱턴 카운티에서 제공된다.

신청서는 8 월 21 일 금요일까지 접수되며, 기업은 이 보조금을 사용하여 상업용 임대료, 유틸리티, 개인 보호 장비 (PPE) 및 급여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대니 도엘 비버튼 시장은 ” 우리 지역 사업체가 안전하게 재 개장하고 개방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소중한 커뮤니티 회원들이 잘 회복될 수 있도록 추가 그란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격 요건에는 활성 사업 면허가 있는 비버튼시 위치, 상근 직원 25 명 미만, 현재 영업 중이거나 향후 60 일 내에 개점 할 계획이 포함된다.  또한 신청자는 고객 대면 매장 비즈니스이거나 “Stay Home, Save Lives”행정 명령의 영향을 받은 비즈니스여야 한다.

보육 및 성인 탁아소도 신청할 것을 권장하며, 주 전체의 제한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사람들에게 우선 순위가 주어진다.

관심있는 기업은 https://www.BeavertonOregon.gov/businessgrants 를 방문하여 자격 및 기타 프로그램 세부 사항의 전체 목록을 확인하면된다.

비버튼시 비즈니스 복구 프로그램은 COVID-19의 영향 받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2020 년 3 월부터 시작된 일련의 긴급 비즈니스 지원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이다. 이전 프로그램을 통해 233 개 스몰 비지니스 기업이 $ 732,000 이상의 보조금을 이용할 수 있었다.

*추가 질문은 프로그램 팀 구성원에게 503-629-6437 (영어)또는 MailboxBusinessGrants@beavertonoregon.gov로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