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Jim Ryan | The Oregonian/OregonLive>

고온 및 건조로 인해 노동절 주말에 오레곤주 전반에 걸쳐 극심한 화재 위험에 대한 경고가 내려졌다.

수천 에이커가 주 전역에서 불타고 있으며 가장 큰 화재 인 세코바(Chetco Bar) 화재로 인하여 지난 토요일143,000 에이커의 남서부 오레곤 주를 태우고 있다.

오레곤 주 임업부는 주에는 2 만 에이커가 넘는 4 개의 산불 또는 산불 복합 단지가 있는데 캘리포니아주의 국경에서 워싱턴 주까지 이어지는 주에서 가장 큰 화재는 캐스케이드에 있다고 말했다.

포틀랜드에서 멀지 않은 콜럼비아 강 협곡에서 토요일(2일)오후 새로운 화재가 발생하여 140 명의 등산객들이 밤새 좌초되었다. 또한 이글 크릭(Eagle Creek) 화재는 3,000 에이커에 달하며 동쪽으로 빠르게 퍼져 나가고 있다..

관계자들은 일요일에 좌초 된 등산객들은 캐스케이드 연어 부화장으로 보내 가족과 친구들과 재결합하게 했다. 가까운 캐스케이드 락 (Cascade Locks) 부근의 약 130 채의 주택 주민들도 대피했으며, 더 많은 주민들이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전했다.

7 ½ 마일 캠프에서 시작된 인디언 크릭 화재로 인하여 이글 크릭 트레일의 일부는 이미 폐쇄되었다. 화재는 7 월 4 일 이래로 시작되었지만 이후에는 두 배로 증가했으며 700 에이커에 다다른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화재로 인해 주정부 관계자들은 컬럼비아 강 협곡 (Columbia River Gorge)에서 여러 도로를 닫고 필요한 경우 고속도로 84 번을 폐쇄 할 준비를 하고했다.

화재들은 불꽃놀이 또는 자연 현상인 번개로 인하여 발생했다.

뜨겁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국립 기상청은 읠라멧 벨리(Willamette Valley)및 주 내 다른 지역에서 적색 경보를 발령했다. 기록적인 수준인 포틀랜드 지역의 기온은  수,목요일 까지 만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picture:Jim Ryan | The Oregonian/Oregon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