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년 동안 정성을 다하여 오레곤과 근교 밴쿠버 주민들을 위해 섬겨온 ‘조화로운 척추병원’은 척추전문의 뿐만 아니라 한의사와 마사지 치료사가 상주해 원스탑 치료로 여러 질병들을 효과적으로 진료 해왔다. 이런 성장을 지속하기 위해 2017년 4월 부터 척추병원이란 타이틀을 떼어내고 정식으로 “시그니처 헬스(Signature Health)”란 브랜드로 새출발 했다.

다니엘 배 사무장은 “모든 환자분들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저희의 치료 방법도 그만큼 다양하고 특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환자분들을 이해해야만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고 믿고, 그만큼 저희 직원들은 점검과 진단에 시간을 많이 투자합니다.”라고 말한다.
‘시그니처 헬스’는 같은 치료라도 환자마다 반응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치료 진행하는것을 원칙으로 하고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에는 항상 환자교육을 강조한다.

건강을 지키는것은 단기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항상 환자 자신도 치료에 동반자란 사실을 잊지 않는것이 중요하다.
시그니처 헬스 병원은 환자들이 더욱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자세교정과 영양관리 그리고 운동 교육을 치료와 함께 병행하고 있다.

“ 치료 방법에 저희 서명이 담긴 것과 같이 각 환자분께 필요한 맞춤형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저희 병원을 신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오레곤, 밴쿠버 지역 한인사회를 최선을 다해 섬기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라고 다니엘 사무장은 덧붙였다.

Signature Health(시그니처 헬스)병원은 획기적인 서비스와 증거바탕의학으로 환자의 치료 및 건강예방을 위한 교육 중심의 새 비전을 제시하며 나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