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연합회 신임회장에 비젼교회 담임 김일환 목사

2024 오레곤 한인교회 연합회 임시총회가 2월 23일 오후 6시에 예닮교회 (담임 김길운 목사)
에서 개최되었다.

예닮교회 성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저녁식사를 마친후에 1부예배를 드렸는데 김길운 목사의 사회와 홍정기 장로의  대표기도로 이어졌다. 이날 교회연합회는 직전회장 강재원 목사와 부회장 안무실 장로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예배 설교에서 강재원 목사(온누리 성결교회 )는 ‘침체를 이기는 비결’ 이란 제목으로 많은 신자들이 겪는 신앙의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선 말씀과 기도를 통한 자신의 신앙을 성찰하는 노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2부 임시총회는 교회 연합회 신임회장 김일환 목사 (포트랜드 비젼교회 )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이날 신임 임원진에 부회장 김길운목사 (예닮교회),남봉현 장로(온누리 성결교회),총무에 송성민 목사( 밴쿠버 한인장로교회),서기 박성하 목사(포트랜드 영락교회), 회계 홍정기 장로(오레곤선교교회) 그리고 예배,음악분과에 남궁진 목사(시온장로교회), 신학분과에 김종언 목사(바이블 선교교회), 교육분과는 이돈하 목사(벧엘장로교회), 전도,선교분과에는 원정훈 목사(에덴장로교회),평신도 담당 사역에는 오광석 목사(포트랜드 한인연합감리교회), 감사에 강재원 목사(온누리성결교회)를 선출 인준했다.

이밖에 2024년 사업 계획안과 예산안을 통과시켰으나 전년도 한인노인 대상으로 실시한 ‘사랑의 쌀’ 나눔은 올해 청소년 전도집회에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교회연합회 23개 회원 교회중 지난 몇년동안 회원교회 의무를 준수하지 못한 3개 교회는 회칙에 의거 자격정지를 통고하고 연말총회를 통하여 제명조치를 취하기로 의결하였다.

임시총회는 지난 1주일 넘게 이 지역을 강타한 역대급 한파로 인한 후유증으로 많은 회원교회가 불참했다.